본문 바로가기

smtown

130508 슈퍼주니어의 키스더 라디오 앞마당콘서트 DJ려욱



사진순서 또 꺼꾸로댐 ㅜㅜ
슈키라 단독 디제이가 력디가 오늘은 온유랑 둘이♥
라이브도 해주고 ㅜㅜㅜㅜ 저렇게 멋있는게 어딧냐능...........
뽀뽀도 당하고... 고생많았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진정한 1타2피라는게 이런걸까 ㅠ 
진짜 ㅠㅠ 보고있는데 행복해 죽는줄 ㅠㅠㅠㅠㅠㅠ
본진이 둘이나 있어요 ㅜㅜㅜㅜ
요새 슈키라 못챙겨들어서 어제 오랜만에 보는거였는데.....오늘도 못듣게생겼다 ㅠㅠ  





2차가공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.